아이디저장

연속수익실현한 ㅎ** 300%=>ㅇ**** 300%=>ㅍ** 276%처럼


10월 23일(화) 철저하게 집중공략 해야 하는

통합관리반이 강조하는 1종목▶클릭

 

 


안녕하세요. 통합관리반 운영진 입니다.

항상 나에게만 머피의 법칙이 적용된다고 느끼는 투자자의 경우에는
분명히 잘못된 매매습관이 있습니다.

잘못된 매매습관으로 매수한 종목은 지수가 상승할때는 시장에 외면당하는 투자가 되고
지수가 하락할때면 이상하게만큼 지수와 연동되어서 곤두박질 치곤 합니다.

이런 머피의 법칙과 같은 현상이 자주 나타나는 투자자들의 공통점을 보면
매수하고 나면 놀랍게 꼭지고 손절하고 나면 정확하게 날라가고
어떻게 움직이나 소량매수한 종목은 기가 막히게 날라가고
이거다 확신해서 몰빵한 종목은 역시나 놀랍게 하락하는 경우가 나타나게 됩니다.

운좋게 제대로 급등종목을 먹게 되어도 세력들이 흔들어대는 구간대에서 버티지 못하고
대부분 물량을 빼앗겨 땅을 치고 후회하는 경우가 자주 나타나게 됩니다.

지금 현재 계좌의 수익률이 마이너스라면 잘못된 매매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주식투자로 수익내는 것이 절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드린 원칙만 기억하고 매매하시면 성공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통합관리반을 믿고 따라올 수 밖에 없는 이유 -

◆ 통합관리반의 한치의 오차도 없는 확실한 종목발굴법 공개!
-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결국 통합관리반이 강조한 종목은 90%이상 오를 것! (자신없으면 언급도 안함)
- 시장에 내놓으라는 전문가들 종목성공 확률 70%만 넘어도 대단한 전문가라 인정받습니다.


◆ 주식시장을 통틀어 "유일무이한" 매매스타일과 투자분석법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것!
- 타의추종 불허하는 정확한 매수급소와 대시세 재료보유주로만 압축추천 드립니다.

◆ 시장의 이슈와 테마가 통합관리반에서부터 시작됨을 기억할 것!
- 올라가는 종목 쫒아갈 것 없이 앞으로 이슈될 테마를 바닥에서 먼저 선점하는 방식이 될것 입니다.

◆ 왜 추천했는지 종목분석내용을 당당하게 밝힐 수 있다는 자신감!
- 회원님들께 추천주 분석내용 모두 공개해 드리기 때문에 거짓을 말할 수 없습니다.
- 거짓된 수익률과 기대감만 주는 전문가가 된다면 당장 관둘 것을 각오할 것입니다.

◆ 모든 시스템과정의 중심은 항상 전문가 입장이 아닌 개인투자자 입장에서 출발!
- 쉽게 매수해서 편안하게 수익실현하는 것이 투자자들의 가장 큰 바람임을 항상 고려했습니다.

 


★ 통합관리반의 검증된 급등주 패턴 공개! => 자신없으면 언급안함!


1) 모든 대시세종목은 급등직전 신호발생!
2) 급등신호포착 후 재료가치 확인 / 본격적인 분석구간!
3) 1차 상승 이후에 개인을 털어내는 조정구간을 기다리며 매수급소 포착!
4) 최적의 매수급소 구간에서 문자공략!
5) 급등 이후 편안하게 1차 수익실현구간 자리에서 문자발송!
6) 추세이탈전까지 강력홀딩으로 남은 물량 수익극대화!
7) 최종수익실현시 최종문자발송!

 

 

오직 통합관리반에서만 확인되는 『어디에도 없는』재료분석법과5대 절대원칙고수했기 때문에

주식투자로 부자되기카페가 생긴 이래로 줄곧 카페회원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아올 수 있었습니다.
급등조건을 만족하는 종목만 압축하기 때문에 최종선정된 종목은 결국 갈 수 밖에 없음! 그게실력!
통합관리반이 8년 내내 주식시장의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바로 이것!
==> 통합관리반의 검증된 수익구조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급등종목이 나올 수 밖에 없음!
==> 연속 급등랠리 종목을 줄수 있는자가 고수와 하수의 어쩔 수 없는 차이!

 

 

 

 

연속수익실현한 ㅎ** 300%=>ㅇ**** 300%=>ㅍ** 276%처럼


10월 23일(화) 철저하게 집중공략 해야 하는

통합관리반이 강조하는 1종목▶클릭
 

 

 
본 사이트에 제공하는 모든정보(증권방송 포함)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책임은 본 정보를 이용하시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광고성 및 악성 게시물을 올리는 회원의 경우 해당게시물 삭제는 물론, 글쓰기 권한을 정지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무단으로 재배포 및 재활용 할 수 없습니다.